관리 메뉴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실시간상담의 목적은?? 왜 로그실시간상담이여야만 하는가?? 본문

>> HTTP 로그분석/1 실시간상담

실시간상담의 목적은?? 왜 로그실시간상담이여야만 하는가??

동주TECH 2016. 3. 28. 19:16


실시간상담의 목적은 ??


1.실시간으로 체류시간, 페이지이동, 키워드별, 재접속자의 사이트 이용행태를 분석하여 전략적인 사이트 운영이 가능합니다.


2.홈페이지 접속자를 나의 상점에 찾아온 손님이라고 봤을 때 실시간으로 손님을 응대하고 손님의 궁금증을 신속히 답변하게 되면 그만큼 구매율이 상승합니다. 무료테스트 가능하니 부담없이 3일간 체험해보세요.


실시간상담을 진행하기 이전에 방문자의 유입경로 및 이동패턴을 확인하고 상담을 진행하신다면 실제 구매상승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
[실시간상담 이용사례]
----------------------------

<<학원 교육컨설팅 담당자>>


저는 학원에서 교육컨설팅을 하고있습니다.

사실 전화로 문의를 받는 일이 가장 주력으로 업무를 보는 부분이고 이 실시간 마케팅 서비스도 로그분석을 위해서 사용을 하고 있던것이죠.
접속자 현황을 보면 이 고객의 아이피를 분석해서 언제 왔었고, 또 머무른 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알 수가 있지 않습니까?


저는 그냥 기다리지 않고 접속해 있는 회원에게 먼저 실시간 대화를 걸었습니다.

오랜시간 머물러 있는 고객들의 경우는 무언가 상당히 고민이 많은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질 못해서 전화상으로 문의를 못한다거나 또는 소극적이신 분들이 대부분이시거든요. 편한 멘트로 먼저 대화를 요청하게 되면, 놀라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거 컴퓨터 아니냐면서 편하게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물어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채팅상담을 통해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적합한 답변을 드릴수가 있고, 그로 인해서 매출로 연결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사실 고객들은 경쟁사와의 비교를 상당히 많이 하게 됩니다.

그냥 인바운드 기다리는 마케팅이 아닌 이 실시간 상담 기능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침으로써 고객을 유치하는데 조금 더 효과적으로 업무를 볼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좀더 효과적으로 접근을 하려면, 처음 바로 접속한 인원들 보다는 로그분석을 보고, 2번이상 접속해서 접속시간이 오랜 기간 머물러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상담을 요청하면 거의 대부분 긍정적인 결과를 볼수가 있게 되더라구요.

저는 이 실시간 상담 서비스가 제가 하는 일에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기능이고 효과적인 기능이라 이러한 방법으로 고객 유치를 훨씬 더 많이 할수 있었습니다.


---------------------------------------------


그외 성공사례 보기

http://http.or.kr/2014/counsel/realchat_road02.html?cm_id=realchat






접속자가 홈페이지에 접속시 

위와 같이 모바일에서도 실시간상담창이 나타납니다.





실시간상담 기능을 영업에 적극 활용중인 당사 고객님들의 활용사례입니다.




[실시간상담] 이외에도 

부정클릭차단/ 모바일로그분석/ 광고효과분석/ 경쟁사이트분석/ 클릭차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테스트 신청하기

http://http.or.kr/2014/guide/guide_02.html





(주)로그 접속자마케팅

http://www.http.or.kr

문의전화 070-7433-2041

e-mail : e-http@hanmail.net




#SMS문자창 #SMS보내기 #부재중SMS #SMS문자서비스 #HTTP문자서비스 #HTTP문자창 

#로그SMS #로그문자창서비스 #실시간상담 #실시간상담창 #홈페이지상담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