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실시간상담 / 경고창(즐겨찾기유도창/ 부정클릭차단 설정상태 변경 안내 - 주식회사 로그 본문

>> HTTP 로그분석/1 실시간상담

실시간상담 / 경고창(즐겨찾기유도창/ 부정클릭차단 설정상태 변경 안내 - 주식회사 로그

동주TECH 2014. 12. 5. 19:59

[로그 접속자마케팅]

설정상태 변경 방법 안내
www.http.or.kr/mail_img/Weeks/set.html 

< 실시간 상담이란? >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 방문자를 유입시키기 위해 cpc광고를 한다
광고접속자는 있는데 구매를 하는사람이 없다.... why???

홈페이지 접속자는 구매의사 또는 호기심이 있는 사람이다
이 사람을 구매전환으로 연결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해서 들어왔는데 그냥 나가버린다면??
비싼 광고비만 나가는 꼴이 되버린다
방문자를 구매전환으로 유도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실시간 상담은 홈페이지 접속자와 운영자가 특별한 설치 없이 대화를 할수 있는 서비스이다
단순히 실시간상담을 하기보다는 좀더 계획적으로 효과적으로 구매전환을 유도할수 없을까?

1. 접속자의 유입키워드/페이지이동/접속자화면보기등의 방문자의 방문목적파악
2. 방문자의 유입경로/이동패턴 등 방문목적을 확인하여 실시간상담으로 구매전환유도
[ 운영자 ] <-- 실시간상담 --> [ 방문자 ]
3. 별도의 설치없이 방문자의 문의사항에 대하여 실시간상담으로 즉각 응대 -> 구매상승효과

방문자의 방문목적을 파악하여 실시간상담으로 먼저 해당상품을 제안한다면?

국내에서 손꼽히는 남성의류 쇼핑몰의 실제사례를 들자면...
운영자는 방문자가 어떤 키워드로 들어왔고 어떤 페이지를 보고 있는지 ... 고객이 필요한 상품... 방문목적을 파악하여 먼저 대화를 걸어 해당 상품의 구매를 유도한다

"남성가디건을 보고 계시다면 000 를 참고해 보세요"
"현재 이벤트 중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직원은 구매고민을 하고 있는 방문자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구매결정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단순한 실시간상담이 아닌 타켓하된 구체화된 실시간상담으로 매출상승을 노려보자

[실시간상담 성공사례 보기]
http://http.or.kr/2014/counsel/realchat_road02.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