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접속자 정보를 이용한 채팅활용_[로그 실시간상담 실사용자의 활용후기] 본문

>> HTTP 로그분석/1 실시간상담

접속자 정보를 이용한 채팅활용_[로그 실시간상담 실사용자의 활용후기]

동주TECH 2016. 2. 18. 17:53

로그접속자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실사용자의 실시간상담 활용후기 입니다.


제목 :  접속자 정보를 이용한 채팅활용 



저는 조립컴퓨터 쇼핑몰을 운영중인데요.


스크립트 삽입을 다 완료하면...

회원아이디, 이름이 뜹니다. (물론 회원 가입한 사람이겠죠?)


그리고 접속한 루트가 뜹니다.


제가 광고를 하는곳은 보통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블로그 정도인데요.

페북과 블로그는 직접 관리하는거라 좀더 친근하게 채팅을 유도합니다.


예를들어 구글, 네이버 광고등에서 오면 "안녕하세요. 조립컴퓨터 전문점 컴대문입니다" 라고 하던걸


제 블로그나 페북 (특히 페북은 지인의 지인인 경우가 대부분) 에서 유입된 분들은

"안뇽하세요? 혹시 뭐 보고 오셨어요? 컴대문 처음이세요? "


정도의 친근한 인사를 하기도 합니다.

뭐.. 페북이면 웬만하면 친구의 지인이 99% 인지라.. 그러하지요.


그리고 특정 사이트의 광고를 타고 오는 분들은 그 커뮤니티 특유의 분위기나 유행어 등등을 숙지해뒀다가 써먹기도 합니다.


그렇게 하다보니... 친근함도 생기고, 구매율이 조금 더 높아지는것 같아요.

특히 친구의 지인분들인 경우는

"다같이 아는 사이끼리 뭐.. 이렇게 이렇게 해드릴테니깐 얼렁 구매하기 누르세요 ~.~"

등의 멘트로.. 구매 확률을 확 늘리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 접속수와 경고 횟수등 보고.. 심하다 싶으면 채팅으로

"즐겨찾기좀 해 주세요 ~ ! " 등의 부드러우면서 부탁하는 어조의 멘트도 날려주긴 하는데

이건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하이간.. 채팅기능이 더 로그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가장 유용한것 같습니다. ^^;;;






>> 실시간상담 성공사례보기 << 

http://http.or.kr/2014/counsel/realchat_road02.html








실시간상담을 이용하면 고객이 눈에 보입니다.

완전 실시간 접속자 문의 응대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해보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는 모든 방문자에게 일대일로 상담하는 접속자마케팅 실시간상담기능으로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주)로그 접속자마케팅

http://www.http.or.kr

문의전화 070-7433-2041

e-mail : e-http@hanmail.net



#무효클릭 #네이버무효클릭 #네이버부정클릭 #네이버무효클릭신고

#부정클릭차단 #부정클릭자동차단 #부정클릭수동차단 #로그부정클릭차단

#광고비환급 #네이버부정클릭환급 #광고비돌려받기

#광고노출제한설정 #네이버광고노출제한설정 #광고노출차단

#광고비절감 #사이트검수 #홈페이지광고비절감 #IE구버전 #IE구버전에서 홈페이지 문제사항

#IE8오류 #IE9오류 #IE8오류 #iexplore오류 #익스플로러 #익스플로러오류


#지식톡 설치방법 #지식톡설치 #지식톡sms받기 #gsiktalk

#주식회사로그 #접속자마케팅 #로그접속자마케팅 #http로그 #로그 #웹로그 #로그실시간

#실시간상담 #실시간상담서비스 #실시간상담프로그램 #실시간상담솔루션 #sms #sms받기

 #실시간문자상담

#광고관리시스템 #네이버광고관리스스템 #네이버클릭초이스 #네이버 광고변경 

#네이버 키워드광고분석

#광고관리시스템 #온라인광고효과 #광고효과분석 #광고효과측정 #접속경로분석 #데이터분석

#키워드분석

#부정클릭 #부정클릭차단 #부정클릭추적 #부정클릭방지시스템 #부정클릭자동차단

#부정클릭프로그램 #광고비절감

#로그분석 #실시간로그분석 #로그분석사이트 #로그분석추천 #로그분석프로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