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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 접속자마케팅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 (실제사례) 본문
저희 홈페이지 http://http.or.kr (사이트)의 실시간 상담 결과 입니다
10/23 일을 기준으로 하여
이전에는 문의 오는 상담에 대해서만 답변형식으로 대답을 했다면
현재는 방문자의 유입키워드 및 접속경로를 먼저 확인하고
<방문자 화면보기> 를 통해서 방문자가 접속중인 페이지를 확인 / 홈페이지 방문자의 방문목적 및 니즈파악을 하여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로그분석이라는 키워드로 유입을 했다면 로그분석에 관한 간단한 안내로 대화를 시작
부정클릭 이라는 키워드로 유입을 했다면 부정클릭에 관한 내용으로 대화를 시작
실시간상담 키워드로 접속하였을 경우 실시간상담의 필요성과 기능안내로 대화를 시작....
내 홈페이지에 방문자를 그냥 보내기가 아까웠습니다. 그래서 좀더 적극적으로 안내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방문자의 방문목적에 맞게끔 대화를 진행하였으며 방문자의 궁금증을 좀더 빨리 해소함은 물론 약간의 머뭇거리는 고객들에게 해당내용을 상세히 설명함으로 고민해결이 바로 구매전환으로 이어지는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상단의 내용에서 보듯이
10월 23일 이전에는 상담을 통한 구매전환이 총 5건 였다면
10월 23일 부터 시작하여 일주일가량 상담을 통한 구매전환이 총 23건 입니다
실시간상담을 통해서 460% 구매전환 상승 을 직접 체험해보았습니다.
< 접속자마케팅 (주)로그 홈페이지 (사이트)의 실시간상담 실제 사례 >
< http 실제 홈페이지 화면 >
< http 대화요청이미지 >
< http 대화창 탬플릿 >
< http 부재중 SMS받기 디자인 >
< http 부재중 SMS받기 디자인 >
실시간상담의 목적은
1.실시간으로 체류시간, 페이지이동, 키워드별, 재접속자의 대략적인 사이트 이용행태를 분석하여 전략적인 사이트 운영에 도움을 줍니다.
2.홈페이지 접속자를 나의 상점에 찾아온 손님이라고 봤을 때 실시간으로 손님을 응대하고 손님의 궁금증을 신속히 답변하게 되면 그만큼 구매율이 상승합니다. 무료테스트 가능하니 부담없이 체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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