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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상담 성공사례 - 1. 웨딩패키지 서비스 본문
★접속자마케팅 (주)로그 서비스의 실시간 상담을 이용한 성공사례를 소개합니다★
1. 웨딩패키지 서비스 고객센터 ( 전00 대리)
안녕하세요. 저는 OOO웨딩 고객지원팀에서 실시간 상담 업무를 총괄해서 맡고 있는 대리 전OO 입니다. 저희 OOO웨딩 홈페이지 우측 중앙에 있는 “클릭 시 고객센터와 실시간 상담 가능” (실시간상담기능) 을 클릭하면 저희 팀 중 온라인 상담 부서로 연결되어 실시간 상담이 시작됩니다.
이 창구를 통해 문의해 주시는 고객님은 대략 세 종류로 구분이 되는데,
첫째, 이제 막 결혼을 준비하는 상황에 있으신 고객님
둘째, 어떤 것을 언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한 고객님
셋째, 업무 중 통화가 어렵고 PC사용은 자유로운 고객님들입니다.
이런 유형의 고객님들께서 OOO웨딩 사이트 내 온라인 문의를 통해 개인 정보(존함과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를 알려주시게 되며 결혼 예정 일자, 결혼 준비 품목 등 궁금한 내용을 문의해 주십니다.
이렇게 이루어진 상담 내용이 곧 데이터베이스가 되어 저희 회사로 유입됩니다.
즉, 한 건의 온라인 상담이 저희 회사의 한 분의 신규 고객님으로 생성 및 확보됩니다.
접속자마케팅 실시간 상담은 비단 신규 고객님 창출로만 이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클릭 한번으로 궁금한 내용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상담자를 통해 받을 수 있기에 기존 OOO웨딩 계약 고객님께서도 본인의 상품 이용 내역, 결제할 잔금, 추가 방문을 원하는 업체 등의 문의 창구로 편리하게 이 배너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OOO웨딩의 상품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유선보다 온라인 이용이 편하신 고객님들께 (주)로그 접속자마케팅 실시간 상담을 통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실시간상담의 목적은
1. 실시간으로 체류시간, 페이지이동, 키워드별, 재접속자의 대략적인 사이트 이용형태를 분석하여 전략적인 사이트 운영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접속자를 나의 상점에 찾아온 손님이라고 봤을 때 실시간으로 손님을 응대하고 손님의 궁금증을 신속히 답변하게 되면 그만큼 구매율이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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