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홈페이지 운영TIP5_카카오톡 네이티브광고 등록하기 본문

마케팅관련

홈페이지 운영TIP5_카카오톡 네이티브광고 등록하기

동주TECH 2016. 5. 17. 13:21


다음 네이티브광고 등록하기


간단한 방법으로 네이티브광고를 등록해보세요


네이티브광고란?

네이티브 광고(Native Ad)에 대한 명확한 정의는 아직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네이티브 광고는 해당 웹사이트나 서비스의 고유한 성격에 맞게 기획·제작된 광고를 말합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여타 콘텐츠와의 차별성은 희석시키고 광고 본연의 콘텐츠 가치는 높임으로써 사용자의 자발적인 확산을 꾀한다는 특징을 지녔습니다. 익히 알고 있는 부엉이속 고양이처럼...
부엉이 속에 자연스럽게 고양이를 섞는 과정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Quiz. 부엉이속에 있는 고양이를 찾아보세요^^


이처럼 네이티브광고는 자연스러운 광고를 통해서 자연스러운 홍보를 추구하는 기법이다.

그럼 카카오 네이티브광고는?
카카오네이티브광고는 Kakao 톡채널, Daum 앱 등 프리미엄 노출 지면을 기반으로
Kakao와 제휴된 모바일앱 네트워크에 노출되는 네이티브 광고입니다.
타겟팅된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하고, 실시간 입찰방식의 CPC 과금을 통해 합리적인 광고비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https://adplus.biz.daum.net/material/manage/493?bindex=1

[카카오톡 네이티브광고 설명페이지]


이제 kakaotalk native ad 의 설정방법을 확인해보자



1. 광고관리 - 새캠페인 을 생성한다



2.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로 생성한다




3. 그룹 등록 캠페인에서 [APP그룹] 으로 선택한다.

  - 최초 입찰가는 90원

  - 일 예산은 1만원 부터 입력이 가능하다




4. 이미지 등록

   

   프로필 이미지

  - 사이즈 : 300x300 (px) / 파일형식 : JPG, PNG / 용량 : 400KB미만


   광고소재이미지

  - 사이즈 : 1200x628 (px) / 파일형식 : JPG, PNG / 용량 : 1.2MB미만



단, 광고소재 이미지에 텍스트가 입력이 되면 검수가 반려된다.




5. 노출대상을 설정한다.

 - 플랫폼 / 연령 / 성별 / 지역 / 취미 / 게임관심도 으로 노출대상을 설정한다




이제 심사승인만 기다리면 끝!!!


이렇게 간단하게 카카오톡 네이티브광고 등록을 완료했다.



#네이티브광고 #NativeAD #다음광고 #카카오톡광고 #카카오톡네이티브광고 #다음네이티브광고 #kakao




(주)샵로그

http://shoplog.co.kr

문의전화 070-7464-0341

e-mail : e-http@hanmail.ne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