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콘텐츠 매체(콘텐츠 파트너)의 종류와 광고노출 영역 본문

마케팅관련

콘텐츠 매체(콘텐츠 파트너)의 종류와 광고노출 영역

동주TECH 2016. 7. 7. 09:48


네이버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콘텐츠매체라는 말이 보인다.

오늘은 네이버 콘텐츠매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콘텐츠 매체 광고는??


 - 네이버 내부 페이지 및 네이버 검색광고와 제휴를 맺고 있는 콘텐츠 파트너의 콘텐츠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광고이다다.


콘텐츠 매체 광고는 해당 콘텐츠 페이지 내용과 연관도가 높은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광고 노출 대상을 검색 사용자에 한정하지 않고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자로 확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허수 (비 대상)로 광고비가 소진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본인의 업종과 판매품목에 맞게 설정을 하여야 한다.


광고그룹을 만들거나 수정할 때는 '고급옵션'에서 매체 영역 혹은 개별 매체 단위로 광고 노출여부를 설정할 수 있으며,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를 별도로 설정할 수 있다.




★ 네이버 콘텐츠매체 광고 노출영역 ★


1. 지식인 하단에 노출

2. 블로그 포스팅 하단에 노출

3. 카페 페이지 하단에 노출

4. 웹툰 하단에 노출





[네이버 콘텐츠매체 광고 설정]




[1. 지식인 하단에 노출]




[2. 블로그 포스팅 하단에 노출]




[3. 카페 페이지 하단에 노출]




[4. 웹툰 하단에 노출]



콘텐츠 파트너란?


- 네이버 검색광고와 제휴를 맺고 있는 콘텐츠 파트너의 페이지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노출 개수 및 형태는 매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네이버 검색광고와 제휴를 맺고 있는 주요 콘텐츠 파트너

콘텐츠 파트너 : KBS미디어 / 뽐뿌 / 조선닷컴 / 동아닷컴 / 알바천국 / iMBC / 중앙일보 / 클리앙 / 한경닷컴 / 경향신문 / 일간스포츠 / 부동산써브


등등이 있으므로 노출하고자 하는곳에만 별도설정을 통해 노출할수 있다.




(주)샵로그

http://shoplog.co.kr

문의전화 070-7464-0341

e-mail : e-http@hanmail.ne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