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로가디비가 전하는 오늘의 명언_첫번째 이야기 본문

세상사는 이야기/오늘의 명언!

로가디비가 전하는 오늘의 명언_첫번째 이야기

동주TECH 2016. 4. 15. 10:33

로가디비가 전하는 오늘의 명언!!



수영할 줄 모르는 사람은

수영장 바꾼다고 해결 안 되고,


일하기 싫은 사람은

직장을 바꾼다고 해결이

안 되며,


건강을 모르는 사람은

비싼약을 먹는다고

병이 낫는 게 아니고,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대를 바꾼다고

행복해지는게 아니다.


모든 문제의 근원은

내 자신이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며,


내가 싫어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다.


내가 변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변하는 게 없다.


내인생은 내가 만든다.


내가 빛이 나면,

내 인생은 화려하고,


내가 사랑하면,

내 인생은 행복이 넘치며,


내가 유쾌하면 ,


내 인생엔 웃음꽃이 필 것이다.


매일 똑같이 

원망하고, 시기하고, 미워하면,

내 인생은 지옥이 될 것이다.


내 마음이 있는 곳에

내 인생이 있고, 내 행복이 있다.


     “화내도하루”


     “웃어도하루”


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똑 같은 하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