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logadb
- 로그접속자마케팅
- http로그
- 에이치티티피
- 구매결정
- http.or.kr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키워드광고
- 구매전환상승
- 구매분석
- 구매율상승
- 로그
- 광고키워드
- 로그분석
- 실시간상담창
- pc별 개인로그분석
- (주)로그
- HTTP
- 광고효과분석
- 경쟁사분석
- 로가디비
- KPI
- 주식회사로그
- 접속자마케팅
- 홈페이지실시간상담
- 실시간상담
- 개인로그분석
- 로그실시간상담
- 광고비
- 유입분석
Archives
- Today
- Total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다음 (Daum)광고노출 변경 (2013/10/31 일 시행) 본문
다음 검색결과 변화에 따른 광고노출 변경
다음 검색서비스 사용자의 만족도 향상 및 검색결과에 대한 개선을 위하여 다음 통합검색 내 검색결과 페이지의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가 유동적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검색이용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 및 이용률이 낮다고 판단되는 키워드군에 대해서는 광고노출의 위치가 조정되거나 광고노출개수가 일부 축소될 수 있습니다.
다음 통합검색 품질개선을 위한 광고노출 변경 안내
1. 시행일 : 2013년 10월 31일 (목)
2. 시행내용
- 다음 통합검색 검색결과에 대한 사용자 선호도에 따른 정보영역별 노출순위적용
- 사용자의 광고이용률이 낮은 키워드군에 대해 광고노출위치 하향조정 가능
- 사용자의 광고이용률이 낮은 키워드군에 대한 광고노출개수 축소 가능
- 와이드링크 영역의 노출제한 가능
- 사용자의 반응에 따른 지속적인 광고노출 변경 가능
3. 광고운영시 참고사항
- 검색결과에 대한 개편은 다음이 제공하는 PC웹, 모바일웹/앱 등의 검색결과 내에만 적용되며
클릭스 네트워크 상의 다른 매체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 및 선호도가 타 정보영역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일부 키워드 군에 대해서만
적용되는 내용이며 광고이용률이 높은 키워드는 현재와 동일하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마케팅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규 사이트 광고 정보 <2013.10.30일 기준> (0) | 2013.10.30 |
---|---|
네이버 소식지 서치엔진(SEARCH N zine)의 종료와 메거진K(MAGAZINE K) 의 창간 예정 (0) | 2013.10.29 |
다음 트렌드 분석 서비스 중지_10월 15일 (0) | 2013.10.17 |
스마트폰 이용시간과 스마트폰 용도에 따른 마케팅 대상 구분 (0) | 2013.09.26 |
간접광고 PPL 마케팅 (0) | 2013.09.2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