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구매결정
- 에이치티티피
- 실시간상담
- 광고비
- 접속자마케팅
- 구매전환상승
- 주식회사로그
- 경쟁사분석
- 로그
- 구매율상승
- HTTP
- 광고키워드
- 로그분석
- http.or.kr
- 구매분석
- (주)로그
- 홈페이지실시간상담
- http로그
- logadb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개인로그분석
- KPI
- 로그실시간상담
- 키워드광고
- 유입분석
- pc별 개인로그분석
- 로가디비
- 실시간상담창
- 광고효과분석
- 로그접속자마케팅
- Today
- Total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네이버 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광고노출 UI가 개편 안내 본문
네이버 파워링크 (cpc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광고노출 UI가 개편되었습니다
업체의 추가정보를 버튼 형태로 사용자에게 노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편 내용] 하단에 [홈 버튼 / 전화버튼/ 위치버튼] 이 노출됩니다
<네이버 공지사항> 2015년 4월 2일(목),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광고노출 UI가 개편되어 업체의 추가정보를 사이트에 전화, 위치정보가 등록이 되지 않으면 버튼이 노출되지 않으니, 버튼링크를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광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업체정보 등록 및 버튼노출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UI 개편 및 버튼링크 설정 안내]
■ 개편 일정
- 2015년 4월 2일(목) 15:00 ~
■ 버튼링크 1) 업체의 추가정보(홈, 전화, 위치)가 버튼형태로 광고 하단에 노출됩니다.
2) 버튼 링크는 홈, 전화, 위치 중에서 노출가능한 정보(등록 후 검수 통과가 완료된 정보)가 최소 2개 이상일때
3) 노출할 수 있는 버튼들의 종류는 점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 버튼링크 설정방법 1) 버튼링크를 광고에 노출하기 위해서는 [관리도구 > 사이트정보 관리]에서 각 사이트의 업체정보(전화, 위치)를 우선 등록하여야 합니다.( 사이트정보 관리 바로가기▶ )
2) 등록된 정보의 버튼링크 노출은 [클릭초이스 > 광고관리 > 그룹전략변경 > 사이트정보]에서 각 사이트의
3) 특정 버튼에 대해 노출설정이 ON이더라도 해당 정보가 검수중이거나 입력되지 않은 경우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4) 그룹별로 버튼의 선택값을 수정하기 전에는 사이트의 홈, 전화, 위치 중에서 노출가능한 정보(정보를 등록하고 검수통과된 정보)가 2개 이상일 경우 노출됩니다.
|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파워컨텐츠 (cpc광고)] 의 광고효과분석 부정클릭차단 (0) | 2015.06.03 |
---|---|
하나카드/외환카드 결제 장애 공지_2015.03.30 (0) | 2015.03.30 |
네이버 광고관리 시스템 오류 안내 - 2015-02-03 (0) | 2015.02.03 |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정기점검 안내_2015.01.29 (0) | 2015.01.29 |
네이버 파워컨텐츠 - 네이버 블로그광고 (0) | 2014.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