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주)로그
- 실시간상담
- KPI
- 경쟁사분석
- 키워드광고
- http.or.kr
- 주식회사로그
- 구매율상승
- 광고비
- 광고효과분석
- 광고키워드
- 실시간상담창
- http로그
- 구매분석
- HTTP
- 접속자마케팅
- 로가디비
- pc별 개인로그분석
- 로그접속자마케팅
- logadb
- 로그
- 구매전환상승
- 에이치티티피
- 홈페이지실시간상담
- 유입분석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로그분석
- 개인로그분석
- 구매결정
- 로그실시간상담
Archives
- Today
- Total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네이버 파워컨텐츠 - 네이버 블로그광고 본문
네이버 블러그광고 "파워컨텐츠"
파워컨텐츠는 현재 베타서비스 상품입니다
1. '파워컨텐츠' 상품이란?
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광고 상품으로서,
정보탐색이 많은 고관여 업종을 중심으로 한 키워드 검색결과에
각 업종의 광고주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형식의 광고입니다.
이용자는 해당 업종의 전문 광고주가 제공하는 양질의 정보를 블로그의 형태와 같이 손쉽게 소비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고관여 핵심 이용자들에게 다량의 효과적인 컨텐츠 전달을 통한 브랜딩이 가능합니다.
2. '파워컨텐츠' 상품 노출
베타 서비스에서는 ‘교육’, ‘금융‘, ‘법률’, ‘여행’, ‘유학’, ‘웨딩’ 업종에 한해서만 키워드 구매 및 광고 노출이 가능하며
테스트 기간의 사용자 반응에 따라 추후 대상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 노출영역 :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파워컨텐츠’ 영역 (PC, 모바일)
- 노출위치 :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 사용자 반응에 따라 노출 위치 결정
(베타테스트 중에는 광고상품의 품질향상 및 효과개선을 위해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노출개수 : 통합검색 결과 최대 3개 노출 +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
- 노출형태 :
1) 통합검색 결과 화면 - 대표 이미지, 제목, 설명, 표시URL, 블로그명, 날짜
[파워컨텐츠 pc]
[파워컨텐츠 모바일]
[파워컨텐츠 노출영역]
파워컨텐츠 는 아직 베타버전이라 추후 변경이 될수 있습니다.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광고관리 시스템 오류 안내 - 2015-02-03 (0) | 2015.02.03 |
---|---|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정기점검 안내_2015.01.29 (0) | 2015.01.29 |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노출형태 변경 (0) | 2014.12.19 |
구글 크롬 팝업해제방법 (1) | 2014.12.17 |
다음 모바일싱크 출시_201412174 (0) | 2014.12.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