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로그실시간상담
- 개인로그분석
- http로그
- 구매결정
- 주식회사로그
- 광고비
- 실시간상담창
- 광고키워드
- 로그분석
- 실시간상담
- pc별 개인로그분석
- 홈페이지실시간상담
- 구매전환상승
- 로그접속자마케팅
- 로가디비
- 구매분석
- 로그
- 유입분석
- 광고효과분석
- 구매율상승
- logadb
- 키워드광고
- HTTP
- (주)로그
- http.or.kr
- 접속자마케팅
- KPI
- 경쟁사분석
- 에이치티티피
- Today
- Total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eCRM (인터넷 고객관계관리) 을 통한 매출향상 본문
eCRM [electronic CRM]
eCRM 이란? 인터넷을 통하여 고객의 성향을 알고, 고객 만족을 위해 실시간 1대 1 마케팅을 실현해주는 인터넷 고객관계관리를 말한다.
Electronic Customer &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로
e비즈니스 환경 아래에서 전개되는 CRM을 말한다. 인터넷고객관계관리라고도 한다.
인터넷 상에서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와 오프라인 데이터를 이용하여 고객정보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재구축한 고객관계관리이다. CRM (고객과의 관계관리)이 마케팅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고,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가 급성장하면서 등장하게 되었다.
장기적 고객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CRM과는 달리 실시간으로 고객의 성향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한다. 특히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1 대 1 마케팅으로 고객의 행동 패턴을 더욱 용이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초기 구축비용이 적게 든다. 또한 관리비용도 줄일 수 있고, 시간과 공간의 한계도 탈피할 수 있다. 기존 사업을 강화함은 물론, 신규사업으로의 진출도 쉽게 해주는 가치네트워크를 지원하는 필수적인 기술로도 손꼽힌다.
고로 eCRM 이라함은 인터넷을 통한 고객관계관리를 말한다
주식회사 로그의 서비스를 통한 eCRM(인터넷 고객관계관리) 의 사례 및 방안을 안내한다
주식회사 로그의 서비스는 홈페이지(모바일페이지)방문자의 유입키워드, 이동경로, 현재 접속자의 화면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시말하면 방문자가 왜 내 홈페이지에 방문했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왜 내 홈페이지에 방문했지? 어떤 상품이 잘 팔릴까? 고민만 하고 계셨을껍니다.
홈페이지 방문자의 “로그분석”을 통해 유입경로, 행동패턴등 방문자의 방문목적을 파악하고
“실시간상담”을 활용하여 잠재고객이 구매고민을 할때 문의사항에 대한 즉각응대를 한다거나 통해 구매전환을 높일수 있습니다.
(주)로그 접속자마케팅
문의전화 070-7433-2041
e-mail : e-http@hanmail.net
'마케팅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페이지 운영TIP5_카카오톡 네이티브광고 등록하기 (0) | 2016.05.17 |
---|---|
웹브라우저란? 가장 많이 사용하는 6가지 검색엔진 (0) | 2016.01.12 |
네이버(NAVER) 자사 광고대행사인 NSM을 메이블에 매각 (0) | 2014.04.01 |
삼양 불닭볶음면 마케팅노하우 (0) | 2014.02.11 |
구글지도에 내업체를 등록하라 - 구글지도등록방법 (0) | 2014.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