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키워드광고
- pc별 개인로그분석
- 실시간상담
- 구매결정
- logadb
- 광고키워드
- http로그
- 홈페이지실시간상담
- http.or.kr
- KPI
- 로그
- (주)로그
- 광고비
- 구매율상승
- 실시간상담창
- 구매분석
- 구매전환상승
- 로그접속자마케팅
- 로그실시간상담
- HTTP
- 개인로그분석
- 접속자마케팅
- 경쟁사분석
- 로가디비
- 로그분석
- 광고효과분석
- 주식회사로그
- 유입분석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에이치티티피
- Today
- Total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HTTP로그 실시간상담 - 홈페이지 방문자와 실시간채팅 본문
실시간 상담이라고 하면 왠지 '상담'이라는 말떄문에
처음보는 사람과 대화하기가 좀 꺼려지시죠?
여기서 말하는 '상담'은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사기위해 매장을 방문하면
판매원이 손님을 응대해주는것과 같은 맥락 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럼 온라인에서 실시간상담이 왜 필요할까요?
오프라인 매장이 온라인 매장보다 매출이 높은 이유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인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와 고객이 마음에 들어하는 상품을 추천하거나
직접 물어 볼 수 있다는 거죠~
접속자마케팅의 실시간 상담 기능은 오프라인 매장처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추천할 수 있어, 매출 상승에 큰 기여를 한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사이트의 현재 고객 접속현황을 알수 있고,
광고주는 고객과 채팅으로 24시간 관리자 접속채팅이 가능해요~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③의 ID는 임시 부여된 ID인데요~
Na:네이버 / Da:다음 / O:오버추어 / G: 구글 / NC:클릭초이스
DC:클릭스 / BC:배너 로 구분 하실 수 있으세요~
예를 들어 jb5(o,1) 은 임시부여된 ID(접속광고유형,접속횟수) 이렇게 표시된답니다.
⑤번을 보시면 접속IP와 총 접속횟수/총 실시간 상담 횟수가 적혀있는데요~
처음 방문한 고객인지 재방문인지 알수있어 고객에 맞게 상담도 가능하시구요!
⑥번 접속경로는 유입 경로와 키워드를 알려드리고
기타일 경우엔 즐겨찾기 또는 직접 주소를 입력하신 고객이세요~
필요에 따라 자리비움설정으로 채팅을 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막연하게 대화 요청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답니다!!
다른 업무를 보다가도 고객응대가 가능하며
답변내용을 미리 저장해서 클릭한번으로 답변이 가능하세요~
하지만 미리 저장해둔 내용만 무성의하게 클릭해서 보여준다면
고객도 알아차리겠죠?
자신이 아는 한도내에서 최대한 답변해드리고
예시질답에 있는 내용이라면 저장해둔 내용으로 답변해도 괜찮을것같아요~
이렇게 처음 방문한 고객과 재방문한 고객에게 다르게 인사말을 설정하실수 있구요~
적극적으로 먼저 고객에게 대화요청을 할 수 있어요!
고객이 먼저 대화를 걸기엔 아무래도 부담스러운 면이 있기 마련이잖아요~
상담자가 먼저 접속한 고객의 IP를 클릭하셔서 메시지를 입력하시면 되세요~
접속자마케팅의 실시간 상담은
HTML 삽입만으로 모든 기능 사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뿐만아니라 오픈마켓 등 모든 페이지에 활용 할 수 있으세요~
특히 고객이 CPC클릭으로 들어왔을 떄 원하는 상품을 바로 보여줄 수 있어
한번의 대화로 신뢰도가 형성되고 분명히 매출이 증가하겠죠!
프로그램의 설치나 회원가입의 절차없이도
웹서핑 중에 간단한 질문을 바로 할 수 있는 접속자마케팅은
고객의 신뢰도 향상에 도움을 주어 구매전환율이 높아지므로
광고주께 직접적인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 HTTP로그 주요기능 및 메뉴 ★
< 현재접속자목록 >
< 부정클릭 >
< 광고비 사용내역 >
< 광고효과분석 >
< pc별 개인로그분석 >
< 유입분석 >
< 사이트 이용률 분석 >
< 구매분석 >
< 주요성과지표 KPI >
< 캠페인광고분석 >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 키워드팝업 >
< 클릭차트 >
http://www.http.or.kr/down_file/Http_service_info.pdf
http://www.http.or.kr/down_file/Http_manual.pdf
(주)로그 접속자마케팅
문의전화 070-7433-2041
e-mail : e-http@hanmail.net
'>> HTTP 로그분석 > 1 실시간상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시간상담 / 경고창(즐겨찾기유도창/ 부정클릭차단 설정상태 변경 안내 - 주식회사 로그 (0) | 2014.12.05 |
---|---|
실시간상담 현재접속자목록 - 주식회사로그 (0) | 2014.11.26 |
접속자마케팅 모바일 기능 업데이트 안내 - 주식회사 로그 (0) | 2014.02.04 |
실시간상담 솔루션 (0) | 2014.01.28 |
홈페이지 방문자도 고객입니다 - 실제 사례 (1) | 2013.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