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광고효과분석
- 구매결정
- 로그분석
- 홈페이지실시간상담
- 구매전환상승
- 실시간상담창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logadb
- 경쟁사분석
- 광고키워드
- 구매율상승
- 로그접속자마케팅
- 실시간상담
- http로그
- http.or.kr
- 접속자마케팅
- 에이치티티피
- 키워드광고
- 광고비
- 로그실시간상담
- 유입분석
- 개인로그분석
- pc별 개인로그분석
- KPI
- 로가디비
- 로그
- (주)로그
- 주식회사로그
- 구매분석
- HTTP
- Today
- Total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클릭차트 - 랜딩 페이지의 클릭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 본문
주식회사로그 "클릭차트"
랜딩 페이지의 클릭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클릭율이 높은 포인트는 점점 진하게 표시되어 한눈에 해당 지점의 클릭율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5년간의 클릭차트를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 클릭차트 활용방안
랜딩페이지에서 클릭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해 주는 차트입니다
클릭율이 높은 포인트는 점점 붉게 표시되어 한 눈에 해당 지점의 클릭율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중인 경우 5년간의 클릭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이 많은 지점과 클릭이 적은 지점을 시각화로 표시하여줌으로서
사이트 운영자가 사이트의 문제점 및 클릭에 대한 점검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릭이 일어나지 않는 대카테고리인 경우 메뉴타이틀 및 구성등의 이유로
고객의 포커스가 낮다는 뜻입니다.
아래와 같이 클릭이 적은 지점을 확인 후 점검하여 사이트의 문제점을 보강할수 있습니다.
1. 클릭차트의 기간을 설정 - 차트보기 클릭
2. 클릭이 많은 지점과 적은 지점을 확인
3. 영역을 드래그하여 상세내용을 확인 - 광고매체별 클릭정보를 확인
http://http.or.kr/2014/guide/guide_02.html
기타 문의사항은 저희 고객센터 1811-4025 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주)로그 접속자마케팅
http://www.http.or.kr
문의전화 1811-4025
e-mail : e-http@hanmail.net
#클릭차트 #로그클릭차트 #클릭포인트차트 #랜딩페이지클릭정보 #클릭율이높은포인트 #클릭정보시각화
'>> HTTP 로그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면? want 가 된다! need와 want 차이! (0) | 2018.03.29 |
---|---|
네이버 파워컨텐츠를 통한 접속자 유입분석 방법 (0) | 2015.08.13 |
로그 접속자마케팅이란? (0) | 2014.11.21 |
로그 접속자마케팅 카스토리 개설안내 (0) | 2014.11.19 |
로그 접속자마케팅 - 실시간상담 부정클릭차단 로그분석 구매전환분석 광고효과분석 (0) | 2014.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