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로그접속자마케팅 사용후기 [부정클릭차단과 실시간상담 기능] 본문

>> HTTP 로그분석/6 이용자 후기

로그접속자마케팅 사용후기 [부정클릭차단과 실시간상담 기능]

동주TECH 2015. 9. 23. 17:30

로그접속자마케팅 사용후기입니다




3년간 로그서비스를 사용하신 ra**** 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출처 - http://http.or.kr/2014/customer/customer_02.html ]




[ 주식회사 로그 바로가기 - http://http.or.kr ]


안녕하세요-



로그를 처음 사용하면서 어려운점도 있었고 많은 도움을 받은 적도 있었는데요. 


로그프로그램을 3년 정도 꾸준히 이용하면서 처음으로 후기 한번 남겨봅니다. 



처음에는 취미삼아 블로그를 운영하는 평범한 주부였는데요.


블로그에 올라오는 다양한 상품에 대한 문의로 본격적으로 홈페이지를 오픈해 운영하게 되었어요. 홈페이지를 본격적으로 활성화 시킬 방안을 세우면서 자연스럽게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대부분의 운영자들이 그렇게 생각하시겠지만, 들인 돈만큼 매출이 쭉쭉 올라간다는 느낌이 안들었어요. 처음에는 다들 그렇게 시작하는거겠거니 하며 지내왔지만 마음은 초조하고 나름 거창하게 벌인 사업을 접어야 하는건 아닌가 하는 압박에 시달리고 했습니다.ㅠ



저의 불안감을 눈치챈 대행사분이 로그프로그램을 사용해보도록 권유하셨는데요.


기대반 의심반에 시작한 로그는 정말 신세계였어요!



접속자들의 아이피를 눈으로 확인하고 부정클릭으로 의심되는 고객들에게 경고창을 띄우고 차단도 할 수 있다니! 너무너무 신기했답니다. 



개인적으로 로그에서 3년째 꾸준히 애용하고 있는 기능은 바로 부정클릭차단과 실시간상담 기능이에요^^ 특히 저는 실시간 상담을 이용하면서 단골이 생겼고 그덕분에 매출이 점점 오르게 되었어요.



최근에 문의게시판 많이 이용하고 있으실텐데요. 저희 홈페이지 고객들은 상담창 또는 문자로 제품문의를 더 많이 해주시고 있어요.


가끔 한가한 날이면 로그앞에 붙어서 어떤 고객들이 방문하는지 뭘 보고 있는지 체크하고 먼저 말을 걸기도 하구요. 특히 관심있게 보고 있는 상품에 대해 먼저 이야기를 꺼내면 대부분 호감을 갖고 구매로 이어지게 되더라구요.



실시간 상담기능과 더불어 부정클릭 기능 역시 제가 큰 도움을 받고 있는 부분인데요.


또 데이터를 참고해 부정클릭의 의도여부를 즐겨찾기 유도 팝업창 및 차단도 할 수 있어서 이후 광고비가 엄청 절감되었어요. 특히 즐겨찾기 유도창이 참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이 외에도 수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마지막으로 최근에 신설된 블로그마케팅 기능 추천해요!


아무래도 블로그를 통해 시작된 회사이니만큼 꾸준히 블로그마케팅은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로그에서 새로 개발한 기능 덕에 좀 더 효율적인 방안을 찾고 있답니다.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기능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http://http.or.kr/2014/analysis/analysis_09.html





끊임없이 변화하는 광고시장에 발맞춰 늘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고 있는 로그!


앞으로도 제 사업파트너로 생각하고 이용할 계획이에요!





LOG분석은 로그에서... (주)로그












>>서비스 미리보기 <<

http://http.or.kr/demo/

(주)로그 접속자마케팅

http://www.http.or.kr

문의전화 070-7433-2041

e-mail : e-http@hanmail.net



#주식회사로그 #실시간상담 #부정클릭차단 #광고효과분석 #로그접속자마케팅 #로그분석 #접속자분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