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다음클릭스 공지사항] 키워드 광고 품질강화를 위한 무효클릭 필터링 적용에 따른 비즈쿠폰 지금안내 본문

마케팅관련

[다음클릭스 공지사항] 키워드 광고 품질강화를 위한 무효클릭 필터링 적용에 따른 비즈쿠폰 지금안내

동주TECH 2013. 12. 16. 14:21

[다음클릭스 공지사항] 키워드 광고 품질강화를 위한 무효클릭 필터링 적용에 따른 비즈쿠폰 지금안내


안녕하세요.

Daum 클릭스 운영자입니다.

 

 

Daum키워드광고 클릭스에 보내주시는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Daum 클릭스는 2013년에 광고 효율 증대를 목표로 광고 노출로직 최적화, 확장검색 로직 정교화 및 

무효클릭 로직 강화 작업 등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광고 효율 증대 작업 중  "무효클릭 로직 강화" 작업 과정 중에,

일부 광고주 계정에서 아래 기간 동안 클릭스 무효클릭 가이드에 못 미치는 클릭이 확인되어,

광고주의 효율증대 목적으로 비즈쿠폰을 지급하오니 많은 활용을 부탁드립니다.

 

[비즈쿠폰 반영 일정안내]

① 기간: 2013년 8월 5일(월) ~ 2013년 8월 8월(목) 4일간

② 지급 형태 : 비즈쿠폰

③ 지급 횟수 : 1회 지급

④ 지급 일정 : 12월 16일(월) 지급 예정

⑤ 지급 확인 방법: 12월 16일 오후 6시 이후에 [캐쉬관리]>조회에서 비즈쿠폰 지급내역 확인

⑥ 문의 방법 : Daum 클릭스 고객센터(1566-2100) 또는 운영 담당자에게 문의

 

Daum Clix는 검색광고 품질강화를 위하여 여러 가지 무효클릭에 대한 필터링을 진행하여 광고 효율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사후 모니터링을 진행을 통해 무효클릭이 추가로 발생되는 경우, 광고주님께 비즈캐쉬 또는 비즈쿠폰으로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Daum은 광고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 / 다음 클릭스 / 구글광고 등 cpc광고 진행시 가장 문제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정상적으로 지출되는 광고비가 아닌 부정클릭으로 지출되는 광고비가 아닐까요?


그렇다면 왜 사람들이 부정클릭을 하고 부정클릭을 하는 목적은 과연 뭘까요???


먼저 네이버에서 "http로그" 라고 검색되었을때 1위를 노출을 시키고자 합니다


그런데 경쟁업체에서도 해당키워드로 사이트 유입이 많아지니 당연히 입찰이 붙겠죠


"http로그" 라는 키워드는 처음 70원이였다가 서로 경쟁에 의해 1클릭당 100원이 되고 1000원이 되고 5000원이 되는겁니다. 이런 와중에서 경쟁업체에서는 a업체의 광고충전비용을 소진시키고자 클릭을 하기도 합니다.


1클릭당 5000원 이라고 기준잡았을때 10클릭이면 5만원 .... 10일이면 50만원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예전 오버추어 광고하셨던 분들은 다 아실껍니다.


광고대행사는 광고주들의 소진되는 광고비용의 일정부분을 각 매체에서 수수료형태로 받습니다. 


이런 비용으로 광고대행사의 월급 및 운영비용이 됩니다.


그러나 [일부]광고대행사 직원은 이런 수수료를 올리기위해서 광고주의 광고를 더 노출시키려는 노력보다는 더 소진시키려는 노력이 부지기수였습니다.


모든 대행사에서 그러는게 아니라 일부 대행사의 일부 직원이 그랬었죠... 지금은 많이 개선되었지만 전혀 없다고는 할수 없네요



저희 http로그 에서는 

홈페이지 방문자의 “로그분석”을 통해 유입경로, 행동패턴등을 파악하고 “실시간상담”을 활용하여 구매전환을 높일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비를 소진시키는 “부정클릭자를 확인경고 차단즐겨찾기유도” 가 가능하여 불필요한 광고비의 소진을 줄일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설정유도 및 부정클릭 차단기능 설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