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KPI
- HTTP
- http로그
- 실시간상담창
- 광고비
- 키워드광고
- 구매율상승
- 광고키워드
- 홈페이지실시간상담
- logadb
- 구매분석
- pc별 개인로그분석
- 구매결정
- 로그분석
- 로가디비
- 경쟁사분석
- 접속자마케팅
- 로그실시간상담
- 로그
- (주)로그
- 개인로그분석
- 실시간상담
- 에이치티티피
- http.or.kr
- 주식회사로그
- 로그접속자마케팅
- 유입분석
- 광고효과분석
- 구매전환상승
- Today
- Total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클릭초이스 입찰가변경 화면 개선_광고관리시스템 본문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 개선 안내]
-> 2015년 10월 7일(수),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이 개선될 예정입니다.
■ 적용 일정
: 2015년 10월 7일(수) 15:00 ~
■ 개선 내용 안내
1) 입찰가 변경에 참고할 수 있는 광고성과 정보가 추가됩니다.
- 기존 제공 정보: 예상순위, 예상클릭비용
- 추가 제공 정보: 최근 4주 간의 노출수, 클릭수, 클릭율, 평균 클릭비용, 비용
2) 입찰가 입력을 지원하는 도구가 추가됩니다.
- 기존 제공 도구: 순위 기준(희망순위기준, 입찰가기준)
※ 기존 제공되던 도구는 '순위기준' 탭을 통해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제공 도구: 노출 기준, 예산 기준, 클릭 기준
노출 기준: 지난 4주간 지속적으로 노출될 수 있었던 최소 입찰가와 중간순위로 노출되었던 입찰가를
조회하여 참고하는 기능
예산 기준: 4주간 예산을 입력하고 입력한 예산 내에서 키워드별 입찰가를 조회하여 참고하는 기능
클릭 기준: 4주간 목표 클릭수를 입력하고 입력한 예산 내에서 키워드별 입찰가를 조회하여 참고하는 기능
3) 광고관리> 사이트 > 그룹> 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은 "입찰가 변경" 기능으로 통합됩니다.
■ 개선 화면 위치
■ 기능 사용 방법: 입찰가변경 화면 사용 방법
* 알아두세요
1. 기존에 제공되던 스마트입찰은 "입찰가 변경" 기능> 순위기반 탭으로 위치가 변경 되었습니다.
2. 광고관리>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은 "입찰가 변경" 기능으로 통합 되었습니다.
2. 최소노출입찰가,중간입찰가 및 입찰가 별 광고 성과(노출수,클릭수, 클릭율),평균 클릭 비용, 비용은
과거 28일간(4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계적으로 산정된 값으로 현재 및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3. 이 기능은 PC 통합검색(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및 모바일 검색(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매체에 대한 정보만 제공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로 문의하세요
부정클릭차단! 광고비절감!
LOG분석은 로그에서... (주)로그
http://http.or.kr/demo/
#광고관리시스템 #네이버광고관리스스템 #네이버클릭초이스 #네이버 광고변경 #네이버 입찰가변경화면 개선
#주식회사로그 #부정클릭차단 #실시간상담 #로그분석 #광고관리시스템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클릭스광고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연동하기 (0) | 2016.01.13 |
---|---|
네이버 (블로그/카페 키워드광고) 파워컨텐츠 신규 대상키워드 (0) | 2015.11.04 |
[네이버 파워컨텐츠 (cpc광고)] 의 광고효과분석 부정클릭차단 (0) | 2015.06.03 |
하나카드/외환카드 결제 장애 공지_2015.03.30 (0) | 2015.03.30 |
[네이버 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광고노출 UI가 개편 안내 (0) | 2015.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