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주식회사로그
- 키워드광고
- http.or.kr
- 접속자마케팅
- 실시간상담창
- KPI
- (주)로그
- 경쟁사분석
- 광고비
- 유입분석
- 로그접속자마케팅
- 에이치티티피
- 구매분석
- 구매결정
- pc별 개인로그분석
- 광고효과분석
- 홈페이지실시간상담
- 로그분석
- 구매전환상승
- HTTP
- 구매율상승
- logadb
- 로그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광고키워드
- 로가디비
- 개인로그분석
- http로그
- 실시간상담
- 로그실시간상담
- Today
- Total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광고관리 키워드목록, 관리 화면 변경[네이버 검색광고 공지] 본문
[네이버 검색광고 공지] 광고관리 키워드목록, 관리 화면 변경
2015년 6월 18일(목), 광고관리시스템 내
여러 곳에서 중복으로 노출되고 있거나 활용도가 낮은 항목이 삭제되고, 광고 운영을 돕는 정보가 추가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광고관리의 키워드목록 화면 (광고관리에서 그룹명을 클릭하여 진입한 화면)
(1) 제거 항목 : 현재예상노출순위(PC통검기준), 예상클릭비용, 관리 버튼
- 위 세 개 항목은 키워드목록화면에서는 제거되지만 입찰가 변경 혹은 My탭에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추가 항목
① 최근평균노출순위(PC통합검색), 최근평균노출순위(모바일검색) 항목 추가
※ '최근평균노출순위'란?
나의 광고가 실제 노출되었을 때 노출된 순위들의 평균값으로, 기본적으로 최근 1시간의 값을 표시하고
최근 1시간동안 노출이 없었을 경우 과거 24시간 동안 노출이 있었던 최근 시간대의 값을 표시합니다.
(예시) 내가 집행하고 있는 광고가 아래 표와 같이 노출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현재 시간이 18시10분이면, 17:00~18:00 동안 발생한 노출은 아직 시스템에서 계산되지 못해
16:00~17:00 동안 발생한 노출이 있는지를 우선 확인합니다.
아래 예시의 경우에는 이 시간대에는 노출이 발생하지 않았으므로 그 이전시간대인 15:00~16:00 시간대의 노출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시간대에서는 노출이 3회 있었고 3회 노출된 순위들의 평균값은 3위입니다. 따라서 최근평균노출순위는 3위로 표시됩니다.
② 최근평균클릭비용 항목 추가
※ '최근평균클릭비용'이란?
나의 광고가 클릭을 받았을 때 클릭비용들의 평균값으로, 기본적으로 최근 1시간의 값을 표시하고
최근 1시간동안 클릭이 없었을 경우 과거 24시간 동안 클릭이 있었던 최근 시간대의 값을 표시합니다.
(예시) 내가 집행하고 있는 광고가 아래 표와 같이 클릭을 받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현재 시간이 18시10분이면, 17:00~18:00 동안 발생한 클릭은 아직 시스템에서 계산되지 못해
16:00~17:00 동안 발생한 클릭이 있는지를 우선 확인합니다.
아래 예시의 경우에는 이 시간대에는 클릭이 발생하지 않았으므로 그 이전시간대인 15:00~16:00 시간대의 클릭을 확인합니다.
이 시간대에서는 클릭이 3회 있었고 3회 클릭된 클릭비용들의 평균값은 300원입니다. 따라서 최근평균클릭비용은 300원으로 표시됩니다.
2. 광고관리의 키워드관리 화면 (광고관리의 키워드목록 화면에서 키워드명을 클릭하여 진입한 화면)
(1) 제거 항목 : 현재예상노출순위, 예상클릭비용
- 위 두 개 항목은 키워드관리화면에서는 제거되지만 입찰가 변경 혹은 My탭에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추가 항목 : 최근평균노출순위, 최근평균클릭비용
- 두 항목의 산정 및 표시방법은 1번에서 설명 드린 것과 동일합니다.
- PC통합검색, 모바일검색 매체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3) 매체 통합 및 제공 중단
- 파워링크(통합검색), 비즈사이트 : PC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형태로 통합
- 매체 하위 지역구분은 제공 중단
[공지] 2015년 6월 18일 기능업데이트 : 광고관리 키워드목록, 관리 화면 변경
http://searchad.naver.com/AIHM20/AIHM2002_A01.nbp?noticeId=2572 [자세히 보기]
<네이버 검색광고 공지사항 첨부>
'검색광고 공지사항(NC,D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검색광고(클릭스) 대체키워드 등록방법 (0) | 2016.09.02 |
---|---|
네이버 콘텐츠매체와 콘텐츠파트너란??? (0) | 2016.07.01 |
네이버 클릭초이스 새로워진 광고관리시스템 주요사항2가지 (0) | 2016.07.01 |
네이버 사이트 등록 / 검색등록 (무료) - 광고비 줄일수 있는 방법 (0) | 2015.09.03 |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 Window XP사용제한 안내-20150622 (0) | 2015.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