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광고효과분석
- (주)로그
- 로그
- pc별 개인로그분석
- logadb
- http.or.kr
- 로가디비
- 홈페이지실시간상담
- 경쟁사분석
- 로그실시간상담
- 구매결정
- 키워드광고
- 로그분석
- 개인로그분석
- 광고키워드
- 로그접속자마케팅
- 광고비
- 구매율상승
- 주식회사로그
- 실시간상담창
- KPI
- 유입분석
- 실시간상담
- 구매분석
- 경쟁사이트 모니터링
- http로그
- 접속자마케팅
- HTTP
- 구매전환상승
- 에이치티티피
Archives
- Today
- Total
로가디비 (LOGADB.COM) - 키워드 검색엔진
로가페이스북 광고의 종류_타겟팅광고&리타겟팅광고 본문
[로가페이스북 광고의 종류]
1. 리타겟팅광고
홈페이지 방문자가 페이스북 접속시 기존에 홈페이지에서 봤던 상품을 페이스북에서 재 노출합니다.
홈페이지 방문자라함은 기존에 구매를 했거나 또는 이탈자입니다.
구매자는 재구매를 유도하고 이탈자에게는 다시 한번 관심상품을 노출함으로서 재유입을 유도하여 구매하게 하는 패턴입니다.
홈페이지의 상품 정보를 저희가 주기적으로 동기화 시켜주는 작업을 하기때문에 별도의 이미지 설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제품 카탈로그 광고
- PC모바일 웹리타겟팅 광고
기존에 홈페이지를 방문했다는것은 관심 또는 잠재 고객이기때문에 유입을 유도
로가페이스북툴을 통해 구매가 많거나 핫이슈 상품등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빠르게 제안함으로 잠재고객을 실제 구매고객으로 전환시킵니다.
2. 타켓팅광고
주요고객층을 타켓화하여 신규고객을 창출하는 광고로서
성별/나이/거주지/관심사 등을 설정하여 잠재고객을 세분화한 타켓팅 그룹에게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노출해주기때문에 다른 광고에 비해 효과가 높은걸로 나타났습니다.
|
||||||||||
|
||||||||||
|
||||||||||
'로그페이스북 (LOG + FACE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그페이스북" 카카오톡 알림서비스_일일리포트 및 광고효과분석 (0) | 2017.11.06 |
---|---|
로그페이스북 광고의 종류 와 차별화전략 (0) | 2017.09.28 |
페이스북광고를 왜 직접 안하고 로가페이스북에서 하나요? (0) | 2017.02.22 |
페이스북 광고전 필수! 광고대상자 검색 (0) | 2017.01.31 |
로가페이스북이란? (0) | 2017.01.31 |
Comments